[공지] 배송 문의 Notice - 포레우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레우디 신규 회원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지급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공지] 배송 문의
  • 작성자 : (ip:)
  • 평점 : 0점  
  • 작성일 : 2021-09-01 09:37:03
  • 추천 : 추천하기
  • 조회수 : 1162

[공지배송 문의

 

 

 

※ 네이버 페이 결제 시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출고 전 또는 추후 수령 시 추가 배송비가 과금될 수 있습니다.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A. 당일 오후 02:00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출고이며그 이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평균 배송일은 출고 후 약 2-4(공휴일 및 일요일 제외가량 소요됩니다.

 

 다만금요일의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그다음 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택배사 터미널 분류 개선안에 의해 출고 마감 시간이 변경되어 당일 출고 기준 시간이 기존 15시에서 14시로 변경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운송장 번호로 화물추적 시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 중이거나 상하차 작업 중인 경우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

 

 

Q. 퀵 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

 


A. 본사 규정상 퀵 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을 해주시는 기사님도 있으시지만안 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다음 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입금 전 주문 건의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 조회 창에 들어가셔서 직접 주소지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만일 입금이 확인되어 주문이 완료되었다면 변경하실 수령자 정보를 Q&A 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준비중 및 배송 중 단계에서는 수령자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이 예약 상품(또는 주문 폭주로 인한 배송 보류인데다른 제품 먼저 받아볼 수 없나요?

 


A. 저희는 시스템 상 한 주문번호에 운송장 번호를 한 번만 부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해 주신 상품 중 배송이 오래 걸리거나예약판매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다면 모두 한 번에 다 같이 배송이 되며

 

 해당 상품을 제외한 분리 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이 되었어요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

 

  Q&A 게시판에 올바른 수령자 정보와 함께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추가 택배비 및 재발송 안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